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탄 정국에게 간식차 보낸 유명 男배우 "ㅈㄱ가 ㅈㄱ에게"

[스브스타] 방탄 정국에게 간식차 보낸 유명 男배우 "ㅈㄱ가 ㅈㄱ에게"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배우 여진구에게 받은 간식차 선물을 인증했습니다.

오늘 16일 방탄소년단의 트위터에는 “내가 핫도그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알고. 고마워 잘 먹었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방탄 정국 여진구
사진 속에는 하늘색, 분홍색으로 꾸며진 간식차 앞에서 음료와 핫도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국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정국의 오른편에는 “ㅈㄱ(여진구)가 ㅈㄱ(정국)에게”라며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정국이를 응원합니다. 여진구 드림’이라는 배너가 놓였습니다. 
방탄 정국 여진구
앞서 정국은 여진구에게도 간식차를 보내 '의외의 우정'이라며 화제를 모은 적 있습니다. 지난 4월 정국은 동갑내기 친구 여진구가 촬영 중이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장에 간식 차량을 보내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날 나눠진 음료 컵홀더에는 "'호텔 델루나' 응원하겠습니다. '진구 칭구 정국'"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방탄 정국 여진구
실제 1997년생 동갑내기인 정국과 여진구는 연예계 잘 알려진 절친으로 유명합니다. 여진구는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정국과 평소 절친한 사이며 쉬는 날 카페에서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며 밝혔습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사진= 트위터 방탄소년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