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인터뷰 베테랑 손흥민도 얼굴 빨개지게 한 깜짝 질문

SBS 뉴스

작성 2019.06.17 10:4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인터뷰 베테랑 손흥민도 얼굴 빨개지게 한 깜짝 질문
인터뷰하는 손흥민의 모습이 뜻밖의 귀여움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대한축구협회 공식 유튜브에는 "'팬심 저격' 국가대표팀 돌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공개됐습니다.

2분 48초 분량의 영상에는 지난 11일 이란과 국가대표 축구 A매치 평가전을 마친 한국 대표팀 선수들의 퇴근길 인터뷰가 담겼습니다.

영상에서 제작진은 대표팀 선수들에게 "어떤 노래를 들으면서 집에 갈 거냐"라고 깜짝 질문을 던졌습니다. 특히 선수들 중 손흥민 선수가 보인 반응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인터뷰 베테랑 손흥민 얼굴 빨개지게 만든 질문손 선수는 생각지도 못한 기습 질문에 당황한 듯 "노래요? 갑자기?"라며 골똘히 고민했습니다. 다소 어려운(?) 질문이었는지 한참을 생각하던 손 선수는 "어우 (질문) 잘하시네요. 얼굴 빨개졌죠?"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인터뷰 베테랑 손흥민 얼굴 빨개지게 만든 질문인터뷰 베테랑 손흥민 얼굴 빨개지게 만든 질문이어 손 선수는 "앗! 플레이리스트 봐도 되나요?"라며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휴대폰을 꺼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또 있죠"라며 자신 있게 미국 가수 칼리드(Khalid)의 토크(Talk)를 추천했습니다.
인터뷰 베테랑 손흥민 얼굴 빨개지게 만든 질문손 선수는 "보이는 것과 달리 제가 좀 감성적이다"라며 "제가 요새 '최애', 최고로 애정하는 노래다. 정신적으로 힐링도 되고 목소리도 되게 좋아서 한 번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라고 추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후 영상을 접한 팬들은 "귀여워. 노래 추천하는데 얼굴 빨개질 일이야?", "쏜 캡틴이 추천한 노래 멜론 급상승 1위. 쏜의 위력", "앞으로 이 노래만 들어야지", "형식적인 질문 말고 이런 사소한 질문들 너무 좋아요"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손 선수를 비롯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4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한상우, 출처=대한축구협회 유튜브)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