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공개 열애 선언 후 뮤직비디오에 연인 김진경과 함께 출연한 '직진남' 크루셜스타

[스브스타] 공개 열애 선언 후 뮤직비디오에 연인 김진경과 함께 출연한 '직진남' 크루셜스타
래퍼 크루셜스타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연인 김진경이 출연해 화제입니다.

크루셜스타는 지난 11일 신곡 '시가렛(cigarette)'을 발매했습니다. 그의 신곡 '시가렛'은 담배를 소재로 이별에 대한 암시를 풀어낸 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차가운 분위기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공개 열애 선언 후 뮤직비디오에 연인 김진경과 함께 출연한 '직진남' 크루셜스타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연인인 모델 겸 배우 김진경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이별을 앞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두 사람이 최근 공개 열애를 선언한 만큼 더욱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루셜스타 눈에서 꿀 떨어진다", "믿고 듣는 크루셜스타", "진경 너무 예뻐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지난달 30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Crucial Star 유튜브·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