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장재인이 남태현 양다리 폭로 이후 공개한 근황

[스브스타] 장재인이 남태현 양다리 폭로 이후 공개한 근황
가수 장재인이 공개 연인이었던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한 뒤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장재인은 오늘(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영상 한 편을 게재했습니다.
남태현 양다리 폭로 이후 근황 공개한 장재인
공개된 영상에는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무대를 즐기는 장재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 속 장재인은 팬들에게 호응을 유도하며 무대를 이끌어갔고, 직접 무대 밑으로 내려가 일일이 손을 잡아주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장재인은 스토리 기능으로도 팬이 찍어준 공연 영상을 올리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장재인의 근황에 많은 팬들은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남태현 양다리 폭로 이후 근황 공개한 장재인
앞서 장재인은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해 파문이 일었습니다. 이후 남태현은 "이번 일로 상처받으신 장재인과 다른 여성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드린다"라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이번 사태로 남태현은 출연 중이던 뮤지컬 작품에서 하차했으며, 남태현과 장재인이 함께 출연하던 tvN '작업실' 측은 두 사람의 분량을 축소 편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장재인 인스타그램, tvN '작업실'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