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윤후가 아빠 윤민수에게 끓여준 '저염식 라면(?)'에 이종혁이 남긴 '웃픈' 댓글

SBS뉴스

작성 2019.06.04 18: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윤후가 아빠 윤민수에게 끓여준 저염식 라면(?)에 이종혁이 남긴 웃픈 댓글
그룹 바이브 멤버 윤민수가 아들 윤후 군이 손수 끓여준 라면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윤민수는 오늘(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이 생애 처음으로 끓여준 라면. 내 건강 생각해서 싱겁게 끓여준 라면. #저염식 #한강"이라고 글을 남기며 사진 두 장을 공개했습니다.
윤후가 아빠 윤민수에게 끓여준 '저염식 한강 라면(?)'에 이종혁이 남긴 '웃픈' 댓글공개된 사진 속 윤후가 직접 끓인 라면은 특별히 아빠의 건강을 생각한 '저염식 한강 라면(?)'으로 건더기 수프도 없고 물의 양도 많아 보입니다.
윤후가 아빠 윤민수에게 끓여준 '저염식 한강 라면(?)'에 이종혁이 남긴 '웃픈' 댓글이에 윤민수-윤후 부자와 과거 한 예능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종혁은 "이 정도면 사식보다 못한 느낌인데…"라고 '웃픈'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누리꾼들 역시 "수프 반만 넣고 물 1리터 넣었나 봐요", "아빠 건강 생각하는 효자", "우리 윤후 다 컸네", "너무 귀여워요"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윤민수는 지난 2006년 한 살 연상의 아내 김민지 씨와 결혼해, 그해 11월 아들 윤후 군을 품에 안았습니다.

올해 14살, 중학교 1학년이 된 윤후는 윤민수와 함께 지난 2013년 MBC 육아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윤민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