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아이유 촬영장에 간식차 보낸 '뜻밖의' 배우…"언제 친해졌대?"

SBS뉴스

작성 2019.06.04 10:3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아이유 촬영장에 간식차 보낸 뜻밖의 배우…"언제 친해졌대?"
배우 송혜교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드라마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응원했습니다.

한 커피차 업체는 오늘(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 이지은 배우님 커피차 서포트에 나왔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아이유 촬영장에 간식차 보낸 '뜻밖의' 배우…'언제 친해졌대?공개된 사진에는 "예쁜 지은♥ 스태프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응원 문구가 적힌 간식차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와 함께 업체 측은 "항상 주변 분들을 아끼시는 천사 송혜교 배우님께서 늦은 밤 고생하시는 이지은 배우님과 스태프, 배우님들을 위해 준비해주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이유 촬영장에 간식차 보낸 '뜻밖의' 배우…'언제 친해졌대?같은 날 또 다른 분식차 업체 또한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송혜교가 아이유에게 간식차를 선물하셨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송혜교와 아이유의 뜻밖의 친분에 누리꾼들은 "어떻게 친해진 거지?", "의외의 친분이다", "아이유 든든했겠다", "훈훈하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유 촬영장에 간식차 보낸 '뜻밖의' 배우…'언제 친해졌대?송혜교는 아이유와 실제로 함께 작품을 한 적이 없으나, 과거 남편 송중기와 함께 아이유의 콘서트에 직접 방문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아이유 촬영장에 간식차 보낸 '뜻밖의' 배우…'언제 친해졌대?이와 관련해 아이유는 지난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송중기, 송혜교 선배님이 지인분들과 함께 콘서트에 오셨다. 머리가 하얘지고 그분들만 보였다"라며 "평소 친분이 없는데 콘서트를 보러 오신 거다. 너무 놀라서 긴장한 나머지 공연 중간에 자꾸 목례를 하게 되더라"라고 에피소드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에 한창입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아이유·송혜교·커피퐁·떡모푸드트럭 인스타그램, JTBC '아는 형님'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