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전 남편 살해 30대 "시신 해상 유기" 진술에 해경 수색

전 남편 살해 30대 "시신 해상 유기" 진술에 해경 수색
전 남편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30대 여성이 "여객선에서 해상에 시신을 유기했다"고 진술해 해경이 여객선 항로를 중심으로 해상 수색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늘(3일) 해경에 따르면 제주동부경찰서는 제주지방해양경찰청에 공문을 보내 이 사건의 피해자에 대한 수색을 요청했습니다.

경찰은 공문을 통해 해경에 "피의자 진술에 의하면 지난달 28일 저녁 8시 반쯤 제주 출항 완도행 여객선 선상에서 (피해자 시신을) 바다로 유기했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 사건의 피의자 36살 A씨는 지난달 28일 제주항에서 완도행 여객선을 타고 제주를 빠져나갔습니다.

이에 해경은 함정 등 총 6척을 동원해 제주∼완도 여객선 항로를 중심으로 수색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경찰은 A씨가 탔던 여객선의 CCTV 영상을 확보해 분석 중이며, 영상의 내용은 공개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전 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그제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달 말 제주시 조천읍의 한 펜션에서 전 남편인 B씨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