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네이마르, 성폭행 혐의로 피소…네이마르 측 "조작된 것"

네이마르, 성폭행 혐의로 피소…네이마르 측 "조작된 것"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의 간판 공격수 네이마르가 파리에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ESPN은 "한 여성이 지난 5월 파리의 한 호텔 방에서 네이마르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오늘(2일)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여성이 "네이마르와 SNS 메시지를 주고받은 후 파리에서 만났다"고 전했습니다.

여성은 "네이마르의 대리인이 파리행 비행기 표를 주고 호텔 방도 예약해줬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취한 상태로 호텔 방에 온 네이마르가 자신에게 폭력을 행사하며 강제로 성관계를 가졌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여성은 이틀 뒤 파리를 떠났으며, 당시에는 충격으로 인해 신고하지 못하다 지난주 브라질 상파울루 경찰에 피해 사실을 알렸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이마르 측은 이를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네이마르의 아버지이자 에이전트인 네이마르 시니어는 이번 사건이 "조작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진실을 빨리 보여주지 못한다면, 의혹은 눈덩이처럼 불어날 것"이라며 "필요하다면 조만간 여성과 네이마르가 나눈 메시지 대화를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마르는 현재 15일 브라질에서 개막하는 코파 아메리카(남미축구선수권대회) 출전을 위해 브라질 대표팀에 소집된 상태입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