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쑥덕] 이강인과 김정민의 엇갈린 평가 & 포항 김기동 감독 전화 인터뷰

하성룡 기자 hahahoho@sbs.co.kr

작성 2019.05.29 09:0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27 : 이강인과 김정민의 엇갈린 평가 & 포항 김기동 감독 전화 인터뷰

U-20 폴란드 월드컵에 나선 우리나라 대표팀이 포르투갈과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 0-1 석패했습니다.

성인 국가대표팀에서도 뽑히면서 큰 관심을 받았던 이강인 선수와 김정민 선수는 각각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강인 선수는 돋보이는 킥 감각과 투지를 보이며 준수한 활약을 보였으나 김정민 선수는 익숙하지 않은 포지션에서 뛰며 부진했습니다.

한편 벤투호는 6월 A매치 2연전을 앞두고 소집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전북의 손준호, 울산의 김태환이 벤투호에 처음 승선한 가운데 '슈틸리케의 황태자'로 불린 이정협 선수도 복귀하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K리그에서는 감독 교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포항이 서울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김기동 감독 부임 후 5경기째 무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포항 반전 경기력 중심에 있는 김기동 감독과의 전화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U-20 월드컵 포르투갈전 리뷰', '벤투호 소집 명단 발표', '포항 김기동 감독 전화 인터뷰' 등 국내축구부터 해외축구까지 다양한 이야기 나눴습니다.

오늘은 박문성 해설위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