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목식당' 백종원, 꼬치집에 솔루션 "수제와 기성품 양념 차이 없어…감당될 지 고민"

'골목식당' 백종원, 꼬치집에 솔루션 "수제와 기성품 양념 차이 없어…감당될 지 고민"
백종원이 수제 닭꼬치의 평을 내렸다.

22일 밤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여수 꿈뜨락몰의 꼬치집에 들러 시식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여수의 꿈뜨락몰로 솔루션을 떠난 백종원이 꼬치집에 들러 꼬치 시식을 시작했다. 백종원은 기성품과 수제 꼬치 두 가지를 모두 맛보기로 했다.

먼저 꼬치의 외관을 보던 백종원은 "토치를 왜 했지? 할 필요가 없는데"라며 의아해했다.

이어 시식을 한 백종원은 "일반 트럭에서 파는 꼬치에 비해 불 맛이 살아 있어 더 좋긴 한데 기성품과 수제 꼬치 양념은 거의 차이가 안 난다"고 지적했다.

백종원은 결국 꼬치집 사장님을 내려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소금구이는 맛 차이가 좀 나긴 하는데 양념은 맛이 강해지면서 거의 차이가 없다"며 "사장님도 먹어보라"고 전했다.

또한 백종원은 수제 닭꼬치에 대해 "지금 사장님한테 필요한 건 지속성인데 과연 이게 상품성이 있나 고민이 된다. 감당이 될 수 있을까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꼬치집은 "수제 닭꼬치는 제가 해보고 싶다. 수제로 푸드트럭을 제가 2년 동안 했었다"며 욕심을 보였다.

결국 백종원은 "그럼 하루 수제로 장사를 해보자.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결정했다. 

(SBS funE 조연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