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부쩍 야윈 AOA 지민의 SNS에 송은이가 남긴 댓글

SBS뉴스

작성 2019.05.22 11:0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부쩍 야윈 AOA 지민의 SNS에 송은이가 남긴 댓글
개그우먼 송은이가 AOA 지민에게 많이 힘드냐고 댓글을 남겨 화제입니다.

걸그룹 AOA 멤버 지민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코벤트가든과 트래펄가 광장 등 런던 곳곳에서 찍은 지민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지민은 편안한 차림으로 여행을 즐기는 듯 보였지만, 평소보다 야윈 모습에 동료와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습니다.

지민의 핼쑥해진 얼굴과 마른 팔다리를 본 같은 소속사 선배 개그우먼 송은이는 "많이 힘들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팬들 역시 잘 지내고 있는거냐며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민의 SNS에 송은이가 남긴 댓글 (사진=AOA지민 인스타그램)앞서 지민은 지난 2월에도 SNS에 올린 사진 때문에 건강 이상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건강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해명했지만, 여전히 마른 모습에 지민의 건강을 우려하는 목소리는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지민이 속한 그룹 AOA는 지난 13일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멤버 민아는 그룹에서 탈퇴하며 5인조로 재편성됐습니다. 5인조로 새 출발 하게 된 AOA의 구체적인 컴백 계획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AOA 지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