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동료 연예인이 밝힌 방탄소년단이 미용실에서 한다는 '이것'

SBS뉴스

작성 2019.05.22 09:1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동료 연예인이 밝힌 방탄소년단이 미용실에서 한다는 이것
아이돌 그룹 크레용팝 출신 웨이가 방탄소년단에 관해 언급했습니다.

웨이는 지난 14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아이돌 출신이 말하는 그들만의 세계'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공개했습니다.

웨이는 영상을 통해 팬들의 요청에 따라 연예인이나 아이돌에 관한 여러 가지 궁금증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료 연예인이 밝힌 방탄소년단이 미용실에서 한다는 '이것'특히 이번 영상에서 웨이는 방탄소년단의 훈훈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웨이는 "방탄소년단과 같은 미용실에 다녔었다"고 밝히며, "(미용실에서) 항상 멤버 몇 분들은 일본어를 엄청나게 연습하셨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료 연예인이 밝힌 방탄소년단이 미용실에서 한다는 '이것'이어 "헤어랑 메이크업을 받으면서도 연습을 했다"며 "진짜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모습이 아직까지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웨이는 "그래서 아마 지금도 엄청 세계적으로 잘 되는 게 아닌가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동료 연예인이 밝힌 방탄소년단이 미용실에서 한다는 '이것'한편, 웨이는 활발한 유튜브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유튜브 '웨이랜드 WayLand', 방탄소년단 트위터)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