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다비치의 유쾌한 가족사진 화제 (feat.반려견 휴지·감자)

다비치의 유쾌한 가족사진 화제 (feat.반려견 휴지·감자)
그룹 다비치의 유쾌한 가족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은 오늘(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지 생일 기념으로 감자네와 가족사진을 찍었답니다! 이 사진의 제목을 지어주세요!"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휴지와 감자는 각각 강민경과 이해리의 반려견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밭을 배경으로 농부 컨셉을 한 강민경과 이해리가 반려견 휴지와 감자를 안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반려견들의 귀여운 모습이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다비치의 유쾌한 가족사진 화제 (feat.반려견 휴지·감자)
또 다른 사진 속 태양으로 변신한 반려견 휴지와 밭 위의 진짜 감자(?)로 변신한 반려견 감자의 유쾌한 합성 사진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해리 또한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휴지 생일 기념 가족사진♥"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다비치는 평소에도 반려견 사랑이 유별나기로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감자밭 휴지 걸렸네", "휴지네 감자농장", "해리읍 민경면 휴지동 감자리", "휴지야 태어나줘서 감자해" 등의 재치있는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다비치는 최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강민경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