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생방송 펑크' 강유미 "변명 여지없이 내 불찰, 진심으로 반성"

'생방송 펑크' 강유미 "변명 여지없이 내 불찰, 진심으로 반성"
개그우먼 강유미가 '생방송 펑크'에 대해 사과했다.

강유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불찰로 인하여 발생한 일이 맞다"라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저로 인하여 피해를 받으셨을 '김성완의 시사夜' 작가님, 피디님을 비롯한 방송 관계자분들께도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사죄의 말씀드리며, 또한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실망감을 안겨 드렸을 많은 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강유미는 또 "향후에는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모든 바에 임하며 더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앞서 지난 18일 KBS1 라디오 '김성완의 시사夜'의 작가 A씨는 SNS에 글을 올려 강유미가 방송을 펑크냈다며 그를 비판했다. A씨는 "우리 방송 '人터뷰' 코너 펑크내신 개그우먼 강유미씨, 방송하시는 분이 생방송 시간 개념이 그토록 없으셔서야 곤란하죠"라며 "다른 데도 아니고 KBS'개그콘서트 1000회 기념' 대표성을 갖고 해주시기로한 인터뷰를 생방송 불과 1시간 전에 B작가가 확인을 했던데 그새 까먹었다구요? 생방 펑크 최악입니다. 생방은 시간이 칼인 걸 정녕 모르십니까?"라며 강유미를 공개 저격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