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인비, 김지현에 패…두산 매치플레이 8강 실패

박인비, 김지현에 패…두산 매치플레이 8강 실패
'골프 여제' 박인비가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8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박인비는 강원도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16강전에서 김지현(한화)에게 1개 홀을 남기고 2홀 차로 졌습니다.

박인비는 지난해 이 대회에서 우승해 KLPGA 투어 대회 20번째 출전 만에 처음으로 정상에 올랐지만 2회 연속 우승은 이루지 못하게 됐습니다.

박인비는 2번과 3번 홀 연속 버디로 앞서 갔지만 4번과 5번 홀에서 보기를 범한 사이 김지현이 5번, 6번 홀 버디를 잡아 1홀 차 역전을 허용했습니다.

김지현이 9번 홀과 11번 홀을 따내며 3홀 차까지 뒤졌던 박인비는 12번과 13번 홀을 차지하며 1홀 차까지 추격했습니다.

하지만 15번 홀을 내준 뒤 다음 두 홀을 내리 비겨 무릎을 꿇었습니다.

박인비를 무너뜨린 김지현은 '슈퍼루키' 조아연을 꺾고 8강에 오른 조정민과 4강 진출을 다툽니다.

또 다른 김지현(롯데)도 박소혜를 제압하고 8강에 진출해 김지영과 맞붙습니다.

이 대회에서 2012년과 2017년에 우승한 '매치 퀸' 김자영은 박신영과 8강에서, 김현수는 최가람과 준결승 티켓을 놓고 대결합니다.

(사진=KLPGA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