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사랑꾼' 강남이 밝힌 이상화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

[스브스타] '사랑꾼' 강남이 밝힌 이상화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
가수 강남이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에 대해 직접 밝혔습니다.

강남은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해 연인 이상화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전했습니다. 
'사랑꾼' 강남이 직접 밝힌 이상화와 사귀게 된 계기
이날 방송에서 강남은 예전부터 이상화 선수의 팬이었다고 밝히며 "평창동계올림픽을 보는데, 이상화 선수가 너무 멋있어 보였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특히 경기 끝나고 상대 선수와 포옹하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다. 그 이후로 팬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사랑꾼' 강남이 직접 밝힌 이상화와 사귀게 된 계기
그러면서 "팬이 되고 난 후로 몇 개월 뒤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통해 이상화 선수와 만나게 됐다. 겸손하고 사람들에게 잘하더라. 배려 있는 모습에 더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강남은 이상화 선수가 처음에 자신을 싫어한다고 오해하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강남은 "정글의 법칙 촬영을 위해 이동하는 비행기 안에서 이상화 선수가 원래 제 옆자리였는데, 한 2시간 지나고 보니까 뒤에 앉아있던 곽윤기랑 자리를 바꿨더라. 날 안 좋게 봤나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알고 봤더니, 제가 옆에서 대화도 안 하고 영화 '어벤져스 2'만 세 번씩 보고 있으니까 자리를 옮긴 거더라"라고 말하며, "근데 당시 저도 뭐 굳이 대화하고 싶지 않았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후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정글의 법칙 촬영 이후 멤버들끼리 친목 모임이 결성됐다. 그렇게 자주 만나면서 서로 호감이 생겼고 감정이 싹텄다"고 밝혔습니다.
강남의 반려견은 알고 있었다? 이상화 보고 꼬리 살랑살랑…과거 방송 재조명
한편, 강남-이상화 커플은 지난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뒤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 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강남·이상화 SNS)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