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진짜 웃음기 없는 유병재

[스브스타]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진짜 웃음기 없는 유병재
방송인 유병재가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 현장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유병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 '해피병재데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지난 6일 열렸던 자신의 생일파티 현장을 사진으로 공개했습니다.
웃으면 안되는 생일 파티 연 유병재
사진에는 유병재는 물론 생일을 축하해주러 온 손님들조차 무표정한 모습으로 찍혀 엄숙했던 생일파티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이날 서울 서대문구 한 라운지에서 열린 유병재 생일파티는 32명의 게스트와 매니저 유규선 씨 등이 모였습니다. 일부 게스트들은 웃으면 안 되는 파티에 남들을 웃기려고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웃으면 안되는 생일 파티 연 유병재
앞서 지난달 유병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생일파티 초대장을 공개했습니다.

유병재는 "5월 6일 이번 제 생일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로 웃으면 안 되는 생일파티를 준비했다"며 "축하해주시는 감사한 마음과는 별개로 행사 내내 웃으시면 안 된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생일파티 참여를 원하는 팬들이 웃지 않는 얼굴로 유병재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올렸고, 무작위로 선정된 32명의 게스트가 파티에 초대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독특한 파티 현장을 접한 유병재의 팬들은 "이게 뭐람", "어떻게 안 웃고 버틸 수 있지", "대환장 파티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유병재의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유병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