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文 대통령, 어린이날 맞아 250여 명 청와대 초청해 격려

슬라이드 이미지 1

문재인 대통령이 어린이날인 5일 오전 청와대 본관 입구에서 초청된 어린이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이날 청와대는 강원도 산불진화 소방관, 군인, 경찰 자녀와 산불 피해 초등학교 학생 및 아동정책 수혜 아동, 독립유공자 후손 등 총 180명의 어린이를 청와대로 초청해 행사를 열었다.

슬라이드 이미지 2
슬라이드 이미지 3

문재인 대통령이 어린이날인 5일 오전 청와대 집무실에서 강원도 산불진화 소방관 자녀와 산불 피해 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기에 앞서 얘기를 나누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4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집무실에서 기념촬영을 하던 중 한 어린이를 대통령 의자에 앉히고 있다.

슬라이드 이미지 5
슬라이드 이미지 6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달 강원지역 산불 진화작업에 투입된 소방관·군인·경찰관 자녀 등을 초청해 격려했습니다.

이와 함께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독립유공자 후손 가정의 어린이와 한 부모·미혼모·다문화·다둥이 가정 어린이, 국공립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다니는 어린이, 온종일 돌봄 이용 아동 등도 초청했습니다.

청와대는 문 대통령이 우리 주변에서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는 사람들을 잊지 말 것을 어린이들에게 당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