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박보영과 대결? 경쟁의식 전혀 없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박보영과 대결? 경쟁의식 전혀 없다"
배우 김영광이 박보영과 경쟁상대로 만난 심경을 전했다.

김영광은 3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제작발표회에서 박보영과 경쟁드라마로 만나게 된 것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김영광은 "박보영 씨와는 얼마 전에 백상예술대상 때문에 연락했는데, 지금 드라마 촬영을 잘하고 있다고 하더라"고 최근 연락을 주고받은 일을 언급하며 "저희 둘이 경쟁 의식이나 그런 건 전혀 갖고 있지 않다. 서로 촬영 잘하고 있는지, 힘들진 않은지 그 정도의 안부만 물었다"라고 전했다.

김영광과 박보영은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로맨스 연기호흡을 맞췄다. 영화 속에서 사랑연기를 펼쳤던 두 사람은 월화드라마인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와 tvN '어비스'로 각각 경쟁하게 됐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김영광은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T&T모바일 미디어1 본부장 도민익 역을 맡았다. 극 중 도민익은 어느 날 생각지 못한 사고로 안면실인증이 생기고, 유일하게 비서 정갈희의 얼굴만을 알아보며 우여곡절 로맨스를 겪게 된다.

김영광은 "전작이 캐릭터나 분위기가 어두웠다.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대본을 보고 너무 밝고 재밌고 설렜다. 제 기분마저도 반전시킬 수 있는 드라마일거 같아 밝은 걸 하면 즐겁게 할 수 있을거 같아 이 작품을 선택했다"라고 설명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해치' 후속으로 오는 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백승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