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빨리 풀려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박유천이 구속 후 변호인에 건넨 질문

[스브스타] "빨리 풀려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박유천이 구속 후 변호인에 건넨 질문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줄곧 결백을 주장하다가 구속 후 자신의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심경의 변화를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빨리 풀려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김진의  돌직구 쇼'에서는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박유천은 구속 후 변호인에게 "갇힌 상태로 가족들을 만나는 게 괴롭다. 빨리 풀려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수차례 질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유천은 자신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부인하다가 경찰에 구속된 이후 심경의 변화를 겪으며 혐의를 시인했습니다. 이 가운데 가족들과 접견하면서 더 급격한 태도 변화가 일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박유천
박유천의 동생 배우 박유환은 최근 자신의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박유천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유환은 "형이 미디어를 두려워하고 있다"며 "여전히 많은 사람이 형을 기다리고 있다고 얘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형이 제대로 먹지도, 자지도 못하고 있다. 주로 독서를 하며 지내고 있다"며 "힘들지만 매일 방송하겠다. (형이) 돌아올 때까지 어떻게 지내는지 알려주겠다"고 전했습니다.
박유천 · 황하나
박유천은 전 연인 황하나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박유천을 상대로 추가 조사를 벌인 뒤 이번 주 검찰에 송치할 계획입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채널A '김진의 돌직구 쇼'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