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탬파베이 최지만, 시즌 2호 홈런 폭발

탬파베이 최지만, 시즌 2호 홈런 폭발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28)이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더블헤더 2차전에서 시즌 2호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최지만은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코프먼 스타디움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캔자스시티와 원정경기에서 3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홈런을 포함해 3타수 1안타 1타점 1볼넷으로 활약했습니다.

그는 8대 0으로 뒤진 9회초 선두 타자로 나서 상대 팀 우완투수 제이크 뉴베리의 2구째 직구를 끌어 당겨 오른쪽 담장을 넘겼습니다.

최지만이 홈런을 친 건 지난달 18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 이후 5경기 만입니다.

이날 탬파베이는 8대 2로 대패했지만, 최지만은 두 차례 출루하며 제 몫을 다했습니다.

그는 1회 내야 뜬공으로 물러난 뒤 4회 볼넷을 얻어내 출루했고, 6회엔 1루 땅볼로 물러났습니다.

시즌 타율은 2할 8푼 2리에서 2할 8푼 4리(74타수 21안타)로 소폭 상승했습니다.

한편 최지만은 앞서 열린 캔자스시티와 더블헤더 1차전에선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에 그쳤습니다.

탬파베이는 1차전에서 3대 2로 패한 데 이어 2차전에서도 대패하며 2연패를 기록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