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예비군 가서 표창장 받은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예비군 가서 표창장 받은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가수 유노윤호가 예비군 훈련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유노윤호는 오늘(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우리 전우들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함께 할 수 있어서 다들 고마워요^^ 그리고 모두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예비군 가서 표창장 받은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공개된 사진에는 유노윤호가 전우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사진 속 유노윤호는 군복을 입은 채 듬직하고 늠름한 자태를 뽐냈으며, '세상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훔쳤습니다.
예비군 가서 표창장 받은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특히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노윤호가 표창장을 들고 '엄지 척' 포즈를 한 채 전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노윤호의 훈훈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요즘 제일 호감 연예인", "성실하고 바르고 정직한 사람", "열정적인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갈수록 멋있어지네", "요즘 연예계는 난리인 데…유노윤호 참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비군 가서 표창장 받은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유노윤호는 현역으로 복무 중 특급전사로 선발되는 등 성실한 군 생활로 귀감이 됐습니다. 그는 지난 2015년 7월 현역으로 입대해 26사단 군악대에서 복무한 뒤 2017년 4월 만기 전역했습니다.

(규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유노윤호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대한민국 육군 페이스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