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축덕쑥덕] 손흥민, 올해의 선수 후보 제외 & 잇따른 감독 경질…K리그 잔혹사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22 : 손흥민, 올해의 선수 후보 제외 & 잇따른 감독 경질…K리그 잔혹사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가 잉글랜드 프로축구협회(PFA)가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 명단에서 빠졌습니다.

올 시즌 손흥민 선수는 20골 10도움을 기록, 종횡무진 활약했지만 최종 후보에 빠져 아쉽다는 팬들의 목소리가 큽니다.

한편 K리그1에서는 인천 안데르센 감독에 이어 포항 최순호 감독이 경질됐습니다.

시즌 초 부진한 성적이 결정적이었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손흥민 올해의 선수 최종 후보 탈락', 'K리그 잇따른 감독 경질'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합니다.

또한 청취자 사연과 관련해 '이적과 방출의 차이', '경기장 내 반입금지 물품'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눴습니다.

오늘은 박문성 해설위원, 주시은 아나운서, 주영민 기자, 뽕PD 박진형이 함께합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