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열혈사제', 예능으로 돌아온다…배우들 총출동 '우리는 열혈 사이다'

'열혈사제', 예능으로 돌아온다…배우들 총출동 '우리는 열혈 사이다'
최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의 출연진이 총출동한 특집 방송 '우리는 열혈 사이다'의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열혈사제'가 TV 화제성 1위, 최고 시청률 26.73%를 기록하며 지난 20일 화려하게 막을 내린 가운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특집 '우리는 열혈 사이다'가 오는 25일 방송된다. 본 방송에 앞서 23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등에는 '우리는 열혈 사이다'의 예고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열혈사제'의 주연 배우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를 비롯해 '구담 카르텔' 황철범 역의 고준, 극 중 신부이자 천재 아역배우 출신 한보람 역의 전성우, 전설의 타짜 '십미호'에서 수녀가 된 김인경 역의 백지원, 구담구청장 정동자 역의 정영주, 부장검사 강석태 역의 김형묵 등 극 중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던 특급 조연들도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티저 예고 속 배우들은 드라마의 유행어는 물론, 춤을 선보이는 등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이하늬는 "남김없이 다 털어놓겠다"라며 '열혈사제'의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을 예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드라마 종방연이 끝난 뒤 곧바로 '우리는 열혈 사이다' 녹화 현장에서 다시 만난 배우들은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열혈사제' 배우들의 웃음 만발 뒷이야기가 공개될 특집 '우리는 열혈 사이다'는 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