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윗, 그 자체"…팬들에게 '가족사진' 선물한 방탄소년단 리더

SBS뉴스

작성 2019.04.18 16:0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팬들에게 뜻깊은 '역조공'을 해 화제입니다.

17일 방탄소년단은 새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컴백 무대를 위해 Mnet '엠카운트다운'의 사전녹화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의 첫 컴백 무대를 응원하러 온 팬들은 리더 RM으로부터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응원 온 팬들에게 '가족사진' 선물한 방탄소년단 리더 (사진='아이돌 이슈' 페이스북)선물의 정체는 바로 방탄소년단의 '가족사진'이었습니다.

액자 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함께 앉아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사진이 담겨있습니다.
응원 온 팬들에게 '가족사진' 선물한 방탄소년단 리더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이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보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수차례 작업실을 옮겨도 이 사진만큼은 꼭 챙겨 작업실 한쪽에 둘 만큼 멤버들이 아끼는 사진이라고 합니다.
응원 온 팬들에게 '가족사진' 선물한 방탄소년단 리더 (사진=V 라이브 캡처)앞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소개한 작업실 V 라이브 영상에도 등장한 적 있습니다.

RM은 자신의 작업실에 있는 것과 똑같이 만든 액자를 선사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응원 온 팬들에게 '가족사진' 선물한 방탄소년단 리더 (사진='아이돌 이슈' 페이스북)또한 선물에는 '또 하나의 가족, 아미'라는 손글씨가 정성스레 쓰인 포토카드까지 함께 들어있어 팬들은 더욱 감동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방탄소년단 사랑 안 하는 법 좀 알려달라", "선물을 준비한 마음이 더 예쁘다" 등 벅찬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새 타이틀 곡으로 컴백한 방탄소년단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국내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친 뒤, 다음 달 1일 미국에서 열리는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할시와 특급 콜라보 무대를 펼칠 전망입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아이돌 이슈' 페이스북 페이지,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브이라이브)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