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

SBS 뉴스

작성 2019.04.18 14:3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맨체스터 시티와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토트넘이 구단 역사상 최초로 4강에 진출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맨시티에 선제골을 허용한 지 3분 만에 동점 골을 뽑아냈고, 손흥민의 달아오른 득점포는 3분 뒤 또 한 번 폭발하며 역전 골을 만들어냈습니다.

손흥민의 맹활약 덕분에 토트넘은 극적으로 4강에 올랐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경기가 끝난 뒤, 손흥민은 동료들과 서로 얼싸안으며 기쁨을 나눴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그러던 중 수많은 관중 속 태극기를 들고 있는 한 팬을 발견한 손흥민은 유니폼 상의를 벗어들고 관중석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이어 손흥민이 팬에게 유니폼을 건네려 하자, 주변 팬들은 뜨겁게 호응했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팬들도 서로 손흥민의 유니폼을 받고 싶은 마음에 때아닌 쟁탈전(?)이 벌어졌고, 이에 손흥민은 손으로 정확히 태극기를 든 팬을 가리키며 유니폼을 던져 선물했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이후 손흥민은 다시 한번 동료들, 포체티노 감독과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이때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을 와락 껴안고 볼에 뽀뽀 세례를 퍼붓기도 했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손흥민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이런 경기는 본 적이 없다. 힘든 경기였지만, 그만큼 미친듯한 경기였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팀 동료들이 너무 자랑스럽다. 우리는 토트넘의 정체성을 보여줬고 열심히 싸웠다"고 전했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또한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들과 기쁨을 만끽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 팀이 챔스 4강에 진출하게 된 것이 너무 자랑스럽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자축하기도 했습니다.'토트넘 챔스 4강행' 역사 쓴 손흥민, 경기 후 태극기 든 팬에 유니폼 건네는 모습 '포착'맨시티를 제친 토트넘은 네덜란드 아약스와 4강에서 맞붙는데, 아쉽게도 손흥민은 경고 누적 때문에 4강 1차전 경기에는 나서지 못하게 됐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BT Sport 유튜브, 토트넘 트위터, 손흥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