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넷째 나올 수도"…'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의미심장 발언

"넷째 나올 수도"…'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의미심장 발언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넷째 아이'의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가족 나무 심기가 공개된다.

최근 마당에 울타리를 만들기 위해 나무를 심기로 한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600그루나 되는 어마어마한 양의 나무를 구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윤상현은 나겸, 나온이와 마당에 나와 나무를 심기 시작했지만, 얼마 못 가 거친 숨을 몰아쉬며 '양은 상현' 소환을 예고했다.

윤상현은 "어린 시절 어머니와 나무를 심었던 기억이 있어 우리 아이들과도 함께 하고 싶었다"며 아이들과 함께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특히, 윤상현과 나겸이 나무를 심는 틈을 타 흙장난을 하던 나온이는 장난감을 지키기 위해 흙더미에 온몸을 던지며 울음을 터뜨려 한바탕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메이비는 추운 날씨에 홀로 고생하는 남편을 위해 잔치국수 새참을 준비했고, 틈틈이 나가 응원하는 등 육아 때문에 도와주지 못하는 미안한 마음을 대신 표현했다.

울타리를 다 심은 윤상현은 메이비, 나겸이와 함께 가족수를 심기 시작했고, "더 심고 싶다"는 나겸이의 말에 메이비는 "우리는 식구가 더 없어서 안 된다"고 못 박았다. 하지만 윤상현은 "동생이 또 나올 수 있다"며 넷째를 향한(?)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다.

윤상현은 고된 나무 심기를 끝내고 아이들에게 "물놀이 가자"고 제안했다. 아빠의 말에 '나나 자매'는 한달음에 욕실로 향했다. 4년간 아이들 목욕을 담당했던 윤상현은 자신만의 아이들 목욕시키기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이들 목욕에 그치지 않고, 강아지 목욕에 욕실 청소까지 하루 종일 허리 펼 틈이 없는 윤상현에게 MC들은 "집안이 헬스클럽", "저 정도면 (육아)선수"라며 감탄사를 연발해 또 하나의 '레전드 영상'을 예고했다.

윤상현의 '네버엔딩 육아X노동' 현장은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