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긁지 않은 복권"…'40kg' 감량 성공한 류담, 그만의 비법은?

SBS 뉴스

작성 2019.04.15 08:0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40kg' 감량 성공 류담 (출처=류담 인스타그램)무려 40kg 감량에 성공한 류담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11일 류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성공 후 촬영한 전신사진 프로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과거보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훈훈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류담은 "지난 2년간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해봤지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방법이 가장 '요요' 현상이 없었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한 번 운동하면 1시간 반씩 했다고도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1월 류담은 싸이더스 HQ와 전속계약을 맺고 개그맨에서 배우로 전향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도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었기 때문이라는 겁니다.

류담은 앞으로도 10kg 더 감량할 계획이라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제 다이어트의 달인이라고 불러야겠다”, "배우 류담의 새로운 행보가 기대된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류담은 현재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위해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류담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