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춘·조윤선 '화이트 리스트' 2심 결론은…오후 3시 선고 김광현 기자 Seoul 작성 2019.04.12 12:26 수정 2019.04.12 12:27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서울고등법원이 오늘(12일) 오후 3시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조윤선 전 정무수석 등 박근혜 정부 시절 청와대 관계자 9명에 대한 2심 선고를 내립니다. 김 전 실장 등은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전국경제인연합회를 압박해 기업들을 통해 33개 친정부 성향 보수단체에 69억 원을 지원하게 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광현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5,525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동영상 기사 태국인과 성관계 영상 뿌린 문신남…호텔 덮치자 '수북' 악수하다 돌연 주머니에 손?…공 잡으면 야유 받은 선수 동영상 기사 중학생들 흉기 찔렸는데…"점심시간인 줄" 출동장면 논란 동영상 기사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악귀' 찬양하며 "로망 여행"…울산에 일본인들 몰려온다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