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헬보이'에 한국인이 있다…대니얼 대 킴 활약

'헬보이'에 한국인이 있다…대니얼 대 킴 활약
영화 '헬보이'가 오는 4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한국계 미국 배우 대니얼 대 킴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대니얼 대 킴은 그간 드라마 'CSI: 과학수사대', '로스트', '하와이 파이브 오' 시리즈, 영화 '인서전트' 등에 출연했다. 특히 '로스트'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2006년 아시안 엑셀런스 어워즈 TV부문 최우수 아시안 남자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미지
이번에 새롭게 태어난 '헬보이'에서는 영국 왕립 해군 출신의 B.P.R.D 소령 '벤 다이미오'로 분했다. 실제로 '벤 다이미오'가 원작 만화 '헬보이'에서 동양계 인물로 등장하는 만큼 대니얼 대 킴과 캐릭터간의 높은 싱크로율이 예상된다.

여기에 대니얼 대 킴은 놀라운 전투 실력을 갖춘 군인이자 말수가 적고 비밀이 많은 점 등 '헬보이'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벤 다이미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액션은 물론 다방면에 공을 들였다.

대니얼 대 킴은 "많은 부분 노력했는데, 특히 영국식 억양을 제대로 소화하려 했다. 예전에 연기 학교에서 공부한 적이 있어서 그때 배운 것을 토대로 하되 부족한 부분은 지속적으로 채워가면서 촬영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헬보이'는 4월 10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