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제 모델이예요"…카드 속 등장한 '짱절미'

카드모델 된 짱절미
SNS 인기 강아지 짱절미가 체크카드 속 모델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모바일 금융서비스 핀크는 지난 1일 SNS 스타견 짱절미를 모델로 한 체크카드를 선보였습니다.

지난해 강물에 떠내려가다가 구조된 절미는 인터넷에 사연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갈수록 치솟는 인기에 힘입어 이제 어엿한 모델로도 활동하게 된 겁니다.

공개된 카드 디자인에는 천진난만하게 웃는 짱절미의 모습이 담겨 '랜선 견주'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카드 모델 된 짱절미
짱절미의 견주는 절미카드가 나온다는 소식과 함께 카드를 가지고 노는 절미의 모습을 SNS에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절미카드 바로 신청했다", "우리 절미 슈퍼스타다", "많이 쓰면 절미 만날 수 있나요?" 등 절미를 향한 애정과 함께 카드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편 해당 카드사는 발급 장당 300원을 자체 적립하고 2019년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카드 사용금액의 0.1%를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 핀크, 인스타그램 zzangjeolmi )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