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X김재영 '비밀커플' 의심…송지효 "오빠가 질투하는 것"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X김재영 '비밀커플' 의심…송지효 "오빠가 질투하는 것"
송지효와 김재영은 비밀 커플일까?

3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솔로대첩'을 주제로 레이스가 펼쳐졌다. 솔로부대 속에서 비밀커플을 찾아내면 솔로부대가 승리하는 것.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과 송지효는 한 팀을 이뤘다. 이에 송지효는 팀 명을 '미래 커플'이라는 의미가 담긴 미커라고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멤버들의 요청에 두 사람은 팀명을 '여보세요'라고 정리했다. 

이후 여보세요 팀은 김재영과 한 팀을 이뤄 레이스를 펼쳤다. 미션을 위해 이동을 하던 김종국은 김재영을 향해 친근함을 드러내는 송지효를 이상하게 여겼다. 이에 김종국은 "오늘 지효는 아픈 척을 하고 재영이는 어눌한 척을 하는 게 좀 이상하다. 그리고 두 사람이 비밀 커플이라면 같은 차를 타고 팀이 되려고 하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김종국은 김재영과 손을 잡은 송지효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았다. 다음 장소에 도착한 김종국은 멤버들에게 두 사람의 의심스러운 부분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지효가 게스트를 챙기는 스타일이 아닌데, 보자마자 손을 잡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송지효는 "손을 잡은 게 갑자기 잡은 게 아니라 비밀 커플로 몰아가길래 잡은 것뿐이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결정적인 게 또 있다. 지효가 누구한테 쉽게 반말을 하는 스타일이 아니잖냐. 그런데 바로 말을 놓더라"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이광수는 "지효 누나가 여기까지 오는 동안 잠을 잤냐, 안 잤냐"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안 잤다. 오디오를 꽉꽉 채우더라. 말이 끊어지지 않더라"라고 밝혔다. 그러자 멤버들은 "그러면 이거 정말 이상하다"라며 송지효를 의심했다. 

이에 송지효는 "그런데 이건 분명하다. 내가 재영이가 커플이 아니라면 종국이 오빠가 질투하는 거다. 이건 인정해달라"라고 했고, 멤버들은 "그건 그렇다"라며 송지효의 의견에 공감을 드러냈다. 

이후 여보세요 팀은 퀴즈 대결에서 패배해 벌칙을 수행했다. 이에 송지효는 김종국과 김재영에게 물을 뿌렸다. 그런데 송지효는 김종국이 아닌 다른 사람들을 향해 물을 뿌렸다. 이에 김종국은 단 한 방울도 맞지 않았다. 

이에 하하는 "비밀커플이 아니라 이건 진짜 커플 아니냐"라며 송지효를 이상하게 여겼다. 이후에도 송지효의 이상한 행동은 이어져 의심을 자아냈다.

한편 진짜 비밀커플의 존재는 다음 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