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진작부터 남달랐다" 전국노래자랑 예선서 스텝 뽐낸 '할담비'

[스브스타] "진작부터 남달랐다" 전국노래자랑 예선서 스텝 뽐낸 '할담비'

'전국노래자랑'에서 손담비 곡 '미쳤어'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지병수 할아버지가 이 방송 예선에 참가했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6일 유튜브 '종로TV' 채널에는 KBS 전국노래자랑 종로구 편에 출연했던 지병수 할아버지 2차 예심 영상이 게시됐습니다.

지 할아버지는 무대 위에 올라와 심사위원에게 허리 숙여 인사를 한 뒤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지 할아버지는 당시에도 '미쳤어'를 멋지게 소화했습니다.
지병수 할담비 할아버지
심사위원들 얼굴에도 미소가 활짝 폈고, 당시 예선을 관람하던 관객들의 박수와 함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미쳤어' 공연을 마치자 예선 심사위원들은 "춤을 어디서 배웠냐" "앵콜이 가능하겠냐" 등 질문을 던지며 지 할아버지에게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지 할아버지는 회관 관객석에서 앵콜 요청이 나오자 나미 곡 '인디언 인형처럼'과 박진영 곡 '허니(Honey)'를 불렀습니다. 

다소 리듬이 빠른 곡임에도 불구하고 지 할아버지는 긴장한 내색이 전혀 없이 능숙하게 스텝을 밟으며 춤을 췄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
지병수 할아버지는 지난 24일 이 방송에 출연해 이미 예선에서 선보였던 '미쳤어'와 '인디언 인형처럼'을 다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방송 말미 시상식에서는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스브스타] '정말 이뤄지다니
최근 '미쳤어'의 가수 손담비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사진= 유튜브 종로TV 캡처, KBS 연예가중계 화면 캡처, KBS 전국노래자랑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