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직감이 살렸다'…천장 붕괴 전 극적으로 아이 구출한 가정부

사고 직전 극적으로 어린아이를 살려낸 가정부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8일, 영국 메트로 등 외신들은 영웅으로 불리고 있는 가정부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하얀색 유니폼에 노란색 고무장갑을 낀 가정부가 천장을 수상한 듯 바라봅니다.
천장 붕괴 전 극적으로 아이 구출한 가정부
그리고 얼마 뒤 다시 방에 들어와 아기침대를 향해 달려가는데요, 가정부는 누워있던 아기를 번쩍 들어 안아 서둘러 방을 나섭니다.

놀랍게도 두 사람이 자리를 피하고 10초가 지나기도 전에 천장이 와르르 무너져내립니다. 천장 석고보드 덩어리는 아기 침대를 그대로 덮쳤고 방안은 잔해들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이상한 낌새를 알아차린 가정부의 빠른 판단이 아니었다면 침대 속 어린 생명이 큰 사고를 당했을 수도 있는 아찔한 상황입니다.
천장 붕괴 전 극적으로 아이 구출한 가정부
천장 붕괴 전 극적으로 아이 구출한 가정부
이후 SNS를 통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만다행이다", "아이 부모는 저 가정부에게 정말 감사해야 할 것"이라며 함께 한숨을 돌렸습니다.

또한 사고가 일어난 장소를 두고 최근 심각한 홍수를 겪은 사우디아라비아 또는 지진 피해를 본 필리핀일 것이라는 다양한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정확한 사고 원인 역시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J10 FRAMES)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