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결혼 26년, 기러기 15년"…부활 김태원, '동상이몽2' 스페셜 MC 출격

"결혼 26년, 기러기 15년"…부활 김태원, '동상이몽2' 스페셜 MC 출격
부활의 김태원이 '동상이몽2'에 출격한다.

오는 25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새로운 곡 '그림' 발표를 앞둔 부활의 김태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김태원은 결혼 26년째지만 별거 기간이 15년인 기러기 생활 중이다. 최근 진행된 '동상이몽2' 녹화에선 혼자 지내는 김태원을 걱정하는 MC들의 질문에 눈물 없이는 보기 힘든 답변들이 쏟아졌고, 결국 "'동상이몽2'가 이렇게 슬픈 프로였냐" 등의 반응이 등장했다.

이어 MC 김구라와 오랜 인연이 있는 김태원은 최근 '갱년기 전문가'로 활동 중인 김구라가 자신에게 전화 온 사연을 밝히며 '갱년기 선배'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김태원은 윤상현이 불러 큰 화제를 일으킨 부활의 '네버 엔딩 스토리'의 원작자로서 윤상현의 노래에 대해 "감동을 받았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태원의 극찬에 힘입은 윤상현은 "부활의 객원 보컬 자리에 들어갈 수 있냐"고 물었고, 김태원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승낙했다. 또한 김태원은 '한류스타' 윤상현의 영입으로 대륙 진출까지 노리는 큰 그림을 그렸다.

심상치 않은 아우라를 풍긴 '프로 고독남' 김태원의 예측불허 토크는 오는 2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