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목식당' 조보아 "맛있어서 눈물이 나니까 TOT 김밥"…'거제도 도시락집' 신메뉴 이름 작명

'골목식당' 조보아 "맛있어서 눈물이 나니까 TOT 김밥"…'거제도 도시락집' 신메뉴 이름 작명
조보아가 작명 센스를 발휘했다. 

20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도시락집의 신메뉴 이름이 정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게 있다. 도시락집의 신메뉴가 맛도 재료도 모두 훌륭한데 메뉴 이름을 아직 못 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보아는 "아, 이거 어떠냐?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나지 않냐. 톳이 TOT니까 너무 맛있어서 눈물이 난다고 TOT 김밥이라고 하는 게 어떠냐?"라고 아이디어를 냈다. 

이를 들은 백종원은 "이해하는 데 한참 걸릴 거 같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김성주는 "젊은 사람들은 아마 바로 알 거다"라고 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아, 알겠다. H.O.T가 핫이 아니듯 T.O.T라는 거 아니냐"라고 공감했다. 김성주는 "god이지 갓이 아니잖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은 새로운 라면 메뉴에 대해서는 거제도의 거, 미역의 미, 새우의 새를 합쳐서 거미새 라면이라고 부르자라고 의견을 모았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