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흥민 차고에 17억 차량이?…화려한 컬렉션 '화제'

월드 클래스, 손흥민 선수! 그의 축구 실력만큼이나 화려한 슈퍼카 컬렉션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손흥민 라페라리'입니다.

영국 일간지 더선이 '손흥민의 자동차 컬렉션'에 대해 상세히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주급이 1억 6천만 원에 달하는 손흥민 선수의 차고에 엄청난 슈퍼카들이 있다'고 전했는데요, 그중 가장 비싼 차는 페라리의 라페라리!

전 세계에서 딱 499대만 제작된 차량으로 115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무려 17억 2천만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인데요, 이 모델을 소유하려면 거액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손 선수의 라페라리는 고유의 붉은색이 아닌 검은색으로 도색된 모습인데요, "손흥민이 소속팀 토트넘의 라이벌인 아스널의 유니폼 색인 빨간색을 피하기 위해서 검은색으로 바꿨다"고 매체는 설명했습니다.

이외에도 마세라티 SUV 모델인 르반떼와 레인지로버, 벤틀리 차량도 한 대씩 보유 중이라고 전했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더 놀라운 건 이 모든 게 손흥민 3개월 치 월급이면 구입 가능하단 사실." "흑흑. 이 소식 못 들은 귀삽니다. 부러워서 오늘 밤잠은 다 잤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료출처 : 더선, 유튜브 Sky Socce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