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가로채널' 최진혁 "장나라, 날 너무 애 취급해" 서운

'가로채널' 최진혁 "장나라, 날 너무 애 취급해" 서운
배우 최진혁이 '황후의 품격' 장나라와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한다.

7일 밤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은 새 코너 '막강해짐(gym)'을 선보인다. 헬스장 콘셉트의 '막강해짐'은 만년 회원 강호동과 양세형이 헬스장을 찾은 스타와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스타 헬스 토크쇼이다.

'막강해짐'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 최진혁은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시작으로 가수의 꿈을 안고 목포에서 상경했던 이야기, 기억력이 안 좋아 생긴 웃지 못할 사연 등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최진혁은 '황후의 품격'에 함께 출연했던 장나라와의 첫 만남 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 인연을 이어온 절친한 사이인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았다고 한다.

최진혁은 "네 살 차이밖에 안 나는데 날 너무 애 취급한다"라며 장나라에 대한 서운함을 표현했다. 이에 강호동이 "혹시 장나라 씨한테 남자이고 싶냐"라고 추궁하자 최진혁은 수줍어하며 대답을 피했다.

또 그동안 다수의 출연작에서 OST에 참여해 가창력을 인정받았던 최진혁은 원래 가수가 꿈이었다며 '막강해짐'에서 탁월한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최진혁이 출연한 강호동과 양세형의 새 코너 '막강해짐'은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가로채널'에서 첫 선을 보인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