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순백의 미녀 '새 친구' 합류…백운산이 예언한 김광규 결혼상대?

'불청' 순백의 미녀 '새 친구' 합류…백운산이 예언한 김광규 결혼상대?
김광규의 마음을 흔들 순백의 미녀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한동안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추억의 여배우가 새 친구로 등장한다.

이번 '불타는 청춘'에서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할 새 친구는 국내 최장수 TV 드라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와 무용 실력으로 모든 출연자의 놀라움을 샀다.

제작진은 새 친구에 대한 힌트로 세 가지를 전했다. 힌트를 들은 청춘들은 모두 김광규에게 주목했다. 과거 강문영의 아버지이자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 운세를 맞혔던 역술인 백운산이 예언한 김광규의 결혼 상대와 흡사했던 것.

청춘들의 열렬한 호응과 추천으로 김광규와 강문영이 새 친구 픽업조로 출발했다. 특히 김광규는 눈을 맞으며 기다리고 있던 새 친구에게 '심쿵' 매너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김광규 외에도 미모의 새 친구를 본 청춘들은 새어 나오는 웃음을 숨기지 못했고, 새 친구는 강경헌과 의외의 인맥을 보이며 여행에 빠르게 적응했다.

촬영 당시 강진에는 순백의 새 친구를 환영하듯 많은 양의 눈이 내렸다. 이에 새 친구는 청춘들에게 아름다운 설경과 잘 어울리는 무용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궁금증과 기대를 안겨주는 순백의 새 친구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