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

SBS 뉴스

작성 2019.02.15 15:0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
한 해외 유튜버의 SNS 계정에 배우 류준열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15일) 영국에서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Snatchy' 씨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한 편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짧은 영상에는 영국의 어느 길가에 우두커니 서서 자신의 카메라를 조종하고 있는 류준열이 등장했습니다.

이어 'Snatchy' 씨가 류준열에게 다가가 밸런테인데이 선물이라며 하트 모양 풍선을 건넸습니다.
'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영문도 모르고 있던 류준열은 얼떨떨한 표정을 보이더니 이내 풍선을 받고서 환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어 류준열은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손 인사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평소 손흥민 선수와 절친 사이로 잘 알려진 류준열은 지난 14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류준열이 영국 유튜버한테 찍히다니", "진짜 현실 반응이다", "류준열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절친' 손흥민 보러 영국 갔다 현지 유튜버에 포착된 류준열(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snatchy'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