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데이지는 사귀고, 송윤형은 안 사귄다?…엇갈린 열애설 입장

데이지는 사귀고, 송윤형은 안 사귄다?…엇갈린 열애설 입장
그룹 아이콘 멤버 송윤형(24)과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20)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엇갈린 공식입장을 밝혔다.

14일 스포츠서울은 송윤형과 데이지가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쌓다가 3~4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스케줄이 바빠 자주 보진 못하지만 둘이 서로를 아낀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는 측근의 말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송윤형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몇 번 호감을 가지고 만난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반면 데이지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최근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사실상 열애설을 인정했다.

한 쪽은 열애를 인정했고, 한 쪽은 부인했다. 열애설에 대해 엇갈린 입장을 보인 양 측이 최종적으로 어떤 답변을 내놓을 지 주목된다.

한편 송윤형은 2015년 아이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팀 내에서는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 '죽겠다' 등의 히트곡으로 활동했다.

데이지는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데뷔, 팀에서 메인래퍼와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모모랜드는 ‘뿜뿜’, ‘BAAM’ 등의 히트곡을 냈다.

[사진=송윤형, 모모랜드 SNS]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