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오늘 졸업했어요" 트와이스 쯔위-채영 고교 졸업사진 공개

SBS뉴스

작성 2019.02.12 17:01 수정 2019.02.13 11:0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오늘 졸업했어요" 트와이스 쯔위-채영 고교 졸업사진 공개
한림예고를 졸업한 스타들의 풋풋한 졸업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쯔위, 채영을 비롯한 여러 K팝 스타들이 다닌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의 졸업식이 오늘(12일) 열렸습니다.

졸업식 현장 사진과 함께 스타들의 졸업 앨범 사진도 함께 화제를 모았는데요,
한림예고 졸업사진공개된 졸업 앨범에는 트와이스 쯔위-채영, 더보이즈 선우-활, 골든차일드 보민, 아스트로 산하, 아이즈원 채원, 공원소녀 앤, 프로미스나인 채영, 드림노트 미소 등 스타들의 사진이 담겨있습니다.
한림예고 졸업사진트와이스의 멤버 쯔위는 청초한 표정과 다소곳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림예고 졸업사진아스트로의 멤버 산하는 사진에서 '손가락 하트' 포즈를 만들며 옅은 미소를 지었습니다.
한림예고 졸업사진올해 한림예고를 졸업한 이들 중 일부는 졸업식에 참석해 학창시절의 마지막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SNS에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 쯔위는 "선생님들과 학교 친구들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졸업을 한 만큼 멤버들과 활동에 집중하겠다. 무대에서 더 집중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한림예고 졸업사진채영 또한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멤버들이 아침에 축하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나연 언니가 꽃다발 안에 카드를 써서 줬다. 정말 감동받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림예고 졸업사진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은 멤버들과 함께 찍은 졸업 축하 사진을 공개하며 "성인이 된 만큼, '골든차일드' 멤버로서 많이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구성=에디터 아랑, 사진=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앨범, 울림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