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명품 차에 연료 넣은 격' 찬사에…손흥민 "더 노력하겠다"

<앵커>

손흥민 선수의 '골 폭풍' 만큼이나 영국 언론의 '칭찬 폭풍'도 거세게 몰아치고 있습니다. '올해의 선수' 후보로도 거론되는 가운데, 손흥민은 "더 노력하겠다"는 새해 인사를 보냈습니다.

이정찬 기자입니다.

<기자>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 다시 불을 붙인 뉴캐슬전, 손흥민의 결승골 여운이 좀처럼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영국 BBC 방송은 손흥민을 지난 라운드 베스트일레븐에 꼽은 뒤 '주춤했던 토트넘에 손흥민의 합류는 스포츠카 페라리에 연료를 부은 격'이라고 찬사를 보냈습니다.

스카이스포츠도 지난주 최고 공격수로 손흥민을 선정한 가운데, 이제는 올해의 선수 후보로도 이름이 오르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9골 도움 5개를 몰아치며 전성기를 맞은 손흥민은 국내 팬들에게 더욱 노력하겠다는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손흥민/토트넘 공격수 : 설날을 맞이해서 많은 분들이 좋은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고, 2019년에도 더 좋은 모습, 더 노력하는 모습 많이 보여 드리도록 노력할 테니까 많이 응원해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손흥민은 오는 10일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리그 11호이자, 세 경기 연속골에 도전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