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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k] "하루 천 개!" 일본서 주변 상인 메뉴까지 바꾼 '한국 치즈 핫도그'

[Pick] "하루 천 개!" 일본서 주변 상인 메뉴까지 바꾼 '한국 치즈 핫도그'
'신 한류'를 타고 우리나라의 많은 상품 등이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BS '뉴스토리'는 지난 26일 <일본'1020'신한류에 빠지다>를 통해 일본에서 불고는 새로운 한류의 바람을 소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여러가지 것들 중에 단연 눈에 띈 것은 치즈 닭갈비에 이은 치즈 핫도그였습니다.

[Pick] '하루 천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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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즈 닭갈비가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연이은 히트작이 탄생했습니다. 치즈 핫도그가 그 주인공입니다.

코리안 타운의 인기 먹거리인 치즈 핫도그는 지난해 6월 하라주쿠에도 선보였습니다.
[Pick] '하루 천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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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분 줄을 서야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치즈를 길게 늘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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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이들은 한국과 일본의 정치적 관계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한류를 소비하고 있었습니다.

근처에는 케밥을 팔던 터키인들마저 메뉴를 바꿔 한국식 치즈 핫도그를 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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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진이 일본을 둘러본 결과, 과거 한류 스타로 정의됐던 한류가 음식, 패션, 뷰티, 음악 등 사회 문화 전반에 폭넓게 자리 잡게 된 모습이었습니다.

유행에 민감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상 신 한류의 지속 가능성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점은 앞으로 신 한류가 풀어가야 할 과제로 남았다고 방송은 평가했습니다.

(사진=SBS '뉴스토리' 방송화면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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