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혜나→귀신 보는 여자"…'SKY캐슬' 김보라,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주인공 확정

"혜나→귀신 보는 여자"…'SKY캐슬' 김보라,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주인공 확정
'SKY캐슬'의 혜나, 배우 김보라가 차기작을 확정했다.

김보라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서 여주인공 민아 역을 맡는다.

'귀신데렐라'는 18세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방구석 외톨이 신세를 지내게 된 '핵아싸' 주인공 민아(김보라)에게 이상한 남자 귀신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귀신 로맨스 이야기다.

'귀신데렐라'는 10~20대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웹드라마 포맷에 최근 다시 각광 받고 있는 판타지 소재를 결합해 기존 드라마와의 차별성을 드러낸다는 계획이다.

김보라는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당찬 여고생 김혜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차기작에서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성 캐릭터를 맡은 만큼 연기변신이 기대된다.

또 귀신으로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 '진수' 역에는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에서 활약한 라이징 스타 배우 이종원이 캐스팅됐다. 이밖에 정희영, 임정빈, 진우진 등 트렌디한 젊은 배우진이 대거 합류한다.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1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