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유호정 "결혼은 고난의 연속" 솔직 고백

'동상이몽2' 유호정 "결혼은 고난의 연속" 솔직 고백
'동상이몽2' 유호정이 이재룡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말했다.

오는 21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배우 유호정이 스페셜MC로 함께 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유호정은 운명커플들의 VCR을 보며 결혼 24년 차 선배로서 '공감 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그는 반전 '수사자' 캐릭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날 MC들이 "이재룡 씨가 유호정 씨가 '수사자'라고 했다"라며 앞서 스튜디오에 출연했던 이재룡의 언급을 전하며 "남편 분이 유호정 씨를 무서워하고 눈치를 많이 보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유호정은 "남편이 눈치를 많이 본다. 그런데 말을 안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유호정은 "제가 진짜 무서운 사자면 안 할텐데 남편이 말로만 '수사자'라 하지 본인이 하고 싶은 건 다 한다"고 덧붙여 또 한 번 주변의 폭소를 터뜨렸다.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지만, 유호정은 이 날 "결혼 생활은 고난의 연속이다"라는 말을 남겨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 김구라가 "남편과 싸운 적이 있냐"고 묻자 유호정은 "신혼 초에 싸운 적이 있다"며 예상치 못한 이유로 이재룡과 다툰 에피소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두 사람의 여행 '동상이몽'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스페셜 MC 유호정이 출연한 '동상이몽2'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