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구구구…물!" 식수대에 앉아 물 구걸하는 목마른 비둘기

목마른 비둘기가 식수대에 앉아 행인에게 물을 구걸하는 재밌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허프포스트 등 미국 현지 언론들은 최근 뉴욕 스태튼섬 페리 터미널에서 촬영된 영상 한 편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식수대에 앉아있던 비둘기가 행인이 물을 틀어주자 냉큼 물을 받아먹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구구구…물!
뉴욕에 사는 스티븐 페산테즈 씨는 최근 친구와 함께 걸어가던 중 식수대에 덩그러니 앉아있는 비둘기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페산테즈 씨가 비둘기를 향해 가까이 다가가자, 비둘기도 마치 사람이 오기를 기다렸다는 듯이 날아가지 않고 가만히 있었습니다.
'구구구…물!
'구구구…물!
'구구구…물!
페산테즈 씨는 비둘기가 목이 마른가 싶어 조심스럽게 물을 틀었고, 그러자 비둘기는 흐르는 물에 얼굴을 대고 물을 홀짝홀짝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구구구…물!
시원하게 목을 축인 비둘기는 그제야 갈증이 해소됐는지 유유히 날아갔습니다.
'구구구…물!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페산테즈 씨의 친구는 이 재밌는 광경을 영상으로 촬영했고, 페산테즈 씨가 영상을 SNS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랍고도 귀여운 장면이다", "물 틀어주길 기다린 듯", "저곳에서 얼마나 오래 기다렸을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Staten Island Advance)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