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산타 할아버지가 진짜 있냐"는 꼬마 질문에 이상윤이 한 대답


배우 이상윤이 '산타 할아버지가 있냐'는 질문에 재치있는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과 개그맨 양세형이 새해를 맞이해 시민들에게 인생 상담을 해주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9살 난 아이가 상담소에 찾아와 "진짜로 산타할아버지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다"라고 물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 있냐
양세형이 어떻게 답변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자, 옆에 있던 이상윤이 대응에 나섰습니다.
'산타 할아버지 있냐
방송에서 이상윤은 "아저씨가 세형 삼촌보다 좀 더 나이가 많다. 난 정답을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상윤은 "산타 할아버지는 있다고 믿을 때까지는 있다. 하지만 의심하는 순간 찾아오지 않는다"며 "산타할아버지를 의심하면 어른이 된 것으로 알고 찾아오지 않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 있냐
이에 상담소에 찾아온 아이는 "그럼 믿어야겠다"며 한층 해맑아진 표정을 지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 있냐
방송이 나간 후 누리꾼들은 이상윤에 "지혜롭네요", "이상윤은 진짜 도덕책이다", "딱 아이 눈높이로 잘 설명해서 보기 좋았어요"라며 감탄했습니다.

이상윤은 '집사부일체'에서 감초 역할을 수행해 '2018 SBS 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