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갓'부터 '마왕'까지…누리꾼 공감받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열표

SBS뉴스

작성 2019.01.07 14:5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갓부터 마왕까지…누리꾼 공감받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열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음식점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 누리꾼이 방송에 나온 식당에 등급을 부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열표'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까지 방송에 나왔던 음식점들이 '갓'부터 '천상계, 지상계, 지하, 심해, 마계' 등 다양한 등급으로 나누어진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한 누리꾼이 그동안 방송에 비친 식당 사장님들의 태도와 식당 상태 등을 토대로 임의로 만든 것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열 표…어떤 건지 봤더니지난해 방송에서 백종원에게 극찬을 받았던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집은 맨 꼭대기 '갓' 등급에 올라와 있어 눈길을 끕니다.

돈가스집은 방송이 나간 이후 새벽부터 해당 음식점 앞에 줄을 서는 사람들이 생겨날 정도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열 표…어떤 건지 봤더니특히 최근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청파동 하숙골목 피자집은 '마왕'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청파동 피자집 사장은 최근 방송에서 성실하지 못한 태도와 시식단을 향한 불친절한 태도로 논란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열 표…어떤 건지 봤더니이밖에도 비위생적인 환경으로 뭇매를 맞았던 인천 다코야키 집은 '지하'에, 맛이 밋밋하다는 혹평을 받은 대전 막걸릿집은 '심해'에 올랐습니다.

또 불성실한 태도 때문에 백종원에게 호되게 교육을 받은 포방터 홍탁집 아들은 '마계'에 올라와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