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유 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이효리-이상순 부부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에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했습니다.

지난 5일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커튼콜 인 제주'가 열렸습니다.

이날 콘서트 무대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효리는 "힐 신고 메이크업하고 무대에 오른 게 너무 오랜만이다"라면서 "공백기도 길고 연습도 안 되고 했는데 지은이(아이유 본명) 부탁이라 어쩔 수 없이"라며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아이유 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이효리-이상순 부부
앞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지난 2017년 방송된 JTBC 예능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와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효리는 아이유를 떠올리며 '그녀는'이라는 곡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아이유 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이효리-이상순 부부
이효리는 이날 열린 아이유의 콘서트에서 이상순의 기타 반주에 맞춰 해당 곡을 열창했습니다. 이어 아이유가 2절을 따라부르며 이효리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듀엣 무대를 마친 후 아이유는 "두 분이 직접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아이유는 지난 10월 부산을 시작으로 10회차 제주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아이유 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이효리-이상순 부부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supershinstudio 유튜브 영상 캡처, JTBC 홈페이지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